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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A/S 기본 사항]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-12-23 18:00 조회917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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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안내

 

삼아소이전자에서 유통한 제품에 대하여 제품 하자인 경우, 새 제품으로 1:1 무상교환 됩니다.

샌디스크 제품 보증기간을 엄수하여 A/S 처리해 드리며, A/S제품이 입고가 되기 전 선출고는 불가합니다.


A/S유의 사항


-삼아소이전자 정품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 ["SOI" " SSOI" 표기] 또는 구매내역이 확인되어야 합니다.

-초기불량으로 판단될 때에는 , 먼저 사용하시는 기기와의 호환성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.

-파손/침수/블랙박스에 사용된 경우로 인한 교환은 불가능합니다. [단 블랙박스 전용의 제품은 AS기간 내 가능]

-데이터 삭제 및 손상으로 인한 피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, 고객님께서 직접 전문복구업체로 

-유상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. 메모리를 보내 주실 때에는 데이터 복구/백업 후 보내주세요.

-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 상품의 경우, 모든 업무가 택배로 진행됩니다. [퀵/방문수령 처리불가]  

-접수 후 1년 이내의 보류 건, 미처리건 대해서는 폐기처분 됩니다.(예시: 인적사항 미기재로 연락이 불가인경우,     재확인 요청건에 대해 답변이 없는 경우 등등..)


A/S절차


구매하신 마켓으로 교환신청 > 한진택배 선택 [택배사로 자동 접수 됩니다]

> 제품과 배송료 (아래 배송료 참고), 불량증상, 고객정보 메모를 동봉하여 포장 > 택배기사님 방문 시 착불로 발송

> 소이전자로 입고 > 불량증상 확인 및 교환 처리완료

*반드시 불량증상과 고객정보 (성함, 연락처, 주소)를 메모하여 동봉해 주세요.

 구매확정이 되어 마켓상에서 교환신청이 어려운 경우, 일반 사용자께서는 한진택배 1588-0011   (https://www.hanjin.com)로 이용하셔서 개인 접수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

 한진택배 이 외의 택배사, 우체국등기, 편의점택배 등을 이용 시 추가금액은 고객 부담입니다. 


A/S배송료 안내


 샌디스크 제품 보증기간 내에서는 상품을 무상으로 교환 가능하나 발생하는 운임료는 다음과 같은 조건 하에 고객 부담입니다.


개인 A/S접수

-개인 A/S접수-구매시기와 상관없이 : 왕복 고객 부담

-교환받은 날로부터  2주 이내  : A/S센터에서 왕복 운임료 부담 (운임료 5,000원)

-교환받은 날로부터 2~4주 이내: 고객과 판배자가 각각 편도 부담(운임료 2,500원)

-교환받은 날로부터 4주 이상: 왕복 고객 부담(운임료 5,000원)

 

삼아소이전자 온라인 구매자

-구입일로부터 2주 이내 신청: 판매자가 왕복운임료 전액 부담

-구입일로부터 2주~4주 사이 신청: 고객과 판매자가 편도 부담 (운임료 2,500원)

-구입일로부터 4주 이상: 왕복운임료 고객부담 (운임료 5,000원)

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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