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A/S ,교환,반품 정책]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-12-24 11:22 조회972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*A/S : 가능한 경우
-각 제품마다 품질보증기간 내에 하자 발생되어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수리 보상이 아닌 완제품 1:1교환
-당사에서 제공되는 정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제품에 한 해서만 교환 가능
-교환시 택배비 소자자 부담
*A/S : 불가능한 경우
-당사에서 제공되는 정품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지 않은 제품
(만약 당사의 소핑몰에서 구입하여 스티커를 분실하였을 경우 구매자 확인되었을 경우 인정함)
-고객님의 훼손으로 인한 제품
*반품 : 가능한 경우
-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
-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또는 박스를 훼손하거나 오픈하지 않았을 경우
(고객님의 변심으로 반품하였을 경우 택배비 왕복 지불)
*반품 : 불가능한 경우
-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들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-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*교환 : 가능한 경우
-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
-제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또는 박스를 훼손 또는 멸실되지 않았을 경우 다른제품으로 교환가능
-잘못된 제품을 구매하여 교환할 경우 소비자께서 택배비 부담
*교환 : 불가능한 경우
-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들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