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A/S 접수 방법]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-12-24 13:27 조회1,157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[삼아소이전자AS안내]
-접수 전 꼭 확인해 주세요-
*정품 인증 스티커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
*SOI / SSOI/ SeAH / INC 로고가 있는 샌디스크 제품만 교환이 가능하십니다.
*파손이나 훼손은 AS불가하십니다.
*AS는 수리가 아닌 1:1 새 상품 교환으로 진행되십니다. [백업 X, 수리 X , 복구 X]
*운임료는 왕복 고객부담이시며 한진택배만 착불이십니다.
*모든 제품은 동일한 제품으로 1:1 교환이 되십니다. [다른 모델로 교환 X]
*보증기간이 남아 있는 제품에 한해서 교환이 가능하며, 단종된 제품은 후속 모델의 제품으로
교체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.
*접수 후 1년 이내의 보류 건, 미처리건 대해서는 폐기처분 됩니다.(예시: 인적사항 미기재로 연락이 불가인경우,
재확인 요청건에 대해 답변이 없는 경우 등등..)
[접수방법]
*한진택배(1588-0011) 이용하여 다시 받으실 성함, 연락처, 주소, 불량증상을 간단히 적은 메모와
왕복 배송비 5,000원 동봉 후 착불로 발송 바랍니다.
* 등기 및 다른 택배사 이용 시 선불로 발송 후 2,500원 동봉 바랍니다.
* 착불은 반드시 한진택배 이용해야 합니다.
* 제휴택배사(한진택배) 외 착불 발송 시 택배비 추가되며 추가발생된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.
* 한진택배 접수 시 업체 신용코드번호 7자리 요청할 경우: 6006814
[보내실 곳]
경기도 과천시 찬우물로 21-5 소이전자 2층 A/S담당자 앞
02)6262-2000
★처리 기간은 제품 도착 후 영업일 기준으로 평균 2일 이내 처리가 되어 재발송해드립니다.★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