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.

Get Adobe Flash player

   





다운로드
A/S 정책
운영자
, 2005-06-21[16:55], 조회 : 110739, 추천 : 989
* A/S : 가능한 경우
- 각 제품마다 품질보증기간내에 하자 발생되어 사용할 수 없을경우 수리 보상이 아닌 완제품 1:1 교환
- 당사에서 제공되는 정품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제품에 한해서만 교환 가능
- 교환시 택배비 소비자 부담, 단 구입후 14일 이내에 제품 하자 발생시 무상 택배비 배송함


* A/S : 불가능한 경우
- 당사에서 제공되는 정품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지 않은 제품
(만약 당사의 쇼핑몰에서 구입하여 스티커 분실하였을 경우 구매자 확인되었을경우 인정함)
- 고객님의 훼손으로 인한 제품


* 반품 : 가능한 경우
-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
- 사용하지 않았을경우 또는 박스를 훼손하거나 오픈하지 않았을경우
- 고객님의 변심으로 반품하였을 경우 택배비 왕복 지불


* 반품 : 불가능한 경우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들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

* 교환 : 가능한 경우
-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
-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또는 박스를 훼손 또는 멸실되지 않았을 경우 다른제품으로 교환가능
- 잘못된 제품을 구매하여 교환할 경우 소비자께서 택배비 부담


* 교환 : 불가능한 경우
-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들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


2005-06-21[16:55]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
  용산점 업무 종료에 따른 A/S 센터 방문 안내 (과천점) [0] 운영자 2017-07-19 4174 80
4   USB저장장치 내장 폴더 안내 [9] 운영자 2006-01-09 24940 680
3   A/S 정책 [9] 운영자 2005-06-21 110738 989
2   정품스티커 판별법 및 변경된 정품스티커 판별법 [10] 운영자 2005-06-21 138027 1077
1   크루저 보안기능 설정방법 [1] 운영자 2005-06-21 17560 687
  Copyright 1999 - 2004 Morning Special / skin by Ju Hyun
바로가기 바로가기 바로가기 바로가기 바로가기